재밌는 광고, 돈 따윈 내게 아무런 문제가 아니야...!!!

Posted by Casker
2010. 5. 16. 01:47 일상/재밌는것들

Money is no object to this sugar daddy--with one important caveat.

어느 중년의 남자에게 걸려온 전화...전화 속 여인은 전화기의 주인과 애인관계인거 같은데 무언가 사도 되냐고 남자에게 계속 얘기하는거 같네요. 남자는 쿨하게(?) 그러라고 허락을 합니다. 여자는 신이나서 남자와의 통화를 끝내곤 신나게 지르러 갈 듯 싶네요.

 

근데 통화가 끝난 뒤, 중년의 남자가 '이 폰 누구껀지 아는 사람??' 이라고 물어보네요..

 

ㄷㄷㄷ 남의 폰으로 걸려온 전화에 무조건 YES를 외쳐버린거였군요...

 

no object가 ~~은 아무래도 좋다, ~~를 묻지 않음 이라는거보니
광고제목은 -_- 돈은 이 중년 남성에게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...라는 의미인가 보네요.

 

 혹시 그런 내용이 아닌거라면...영어 잘 하시는 분께서 댓글로 내용 좀 설명해주세요.

 

저도 영어 팍팍 듣고 내용이 다 파악되면 좋겠지만....뭐 영어는 영 젬병이라...
광고의 제목과  그나마 저에게 들리는 대화 내용으로 추측해서 적은거라 정확성은 없습니다...;;;
sugar daddy : 젊은 여자에게 열심히 선물 공세를 펴는 돈 많은 중년 신사


하...하...하....